MyTeleMed을 사용하여 의료 메시지를 안전하게 관리하세요.
MyTeleMed iPhone 앱은 CareXM LLC에서 개발한 강력한 도구로 의사들이 중요한 의료 메시지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HIPAA 준수를 통해 이 앱은 개인 건강 정보 (PHI)의 보호를 보장합니다.
이 앱은 환자들이 전용 번호로 전화를 걸어 TeleMed 응답 서비스에 연결되도록하여 작동합니다. 그런 다음 의사들은 앱을 통해 새로운 메시지를 알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의사들은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손쉽게 고객 서비스에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MyTeleMed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푸시 알림 시스템입니다. 의사들은 새로운 환자 메시지가 도착할 때 즉시 알림을 받습니다. 알림을 클릭하면 의사들은 앱 내에서 환자 메시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는 심각도, 메시지 내용 및 콜백 정보와 같은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의사들은 메시지에 대한 의견과 콜백을 기록할 수도 있으며, 통화의 시간과 지속 시간을 기록할 수도 있으며, 통화를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
메시지 전달을 보장하기 위해 MyTeleMed는 의사가 설정한 시간 내에 메시지나 전화를 반복하는 맞춤형 에스컬레이션 절차를 제공합니다. 의사에게 연락할 수 없는 경우, 지시에 따라 다른 사람에게 전화가 에스컬레이션됩니다. 에스컬레이션 절차는 웹 사이트를 통해 관리하거나 전화로 TeleMed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HIPAA 준수에 추가로, MyTeleMed 앱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메시지는 웹 기반 서버에 저장되며, 전화는 고유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액세스합니다. 이를 통해 텍스트 메시지가 전화 자체에 저장되지 않으므로 모바일 도난으로 인한 HIPAA 위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또한 메시지 발신부터 콜백까지의 완전한 문서화를 제공하여 쉬운 추적과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의사들은 메시지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새로운 메시지 알림 모드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앱 내에서 간단한 링크로 24/7 고객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의료 메시지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MyTeleMed 앱을 통해 효율성을 향상시키세요. 오늘 다운로드하여 의사 소통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세요.